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프랑스여행 텐트밖은유럽2도 다녀간 천국인 듯한 여행지 2곳

by 트래블샐리 2024. 2. 27.

남프랑스여행
남프랑스여행

남프랑스여행, 프랑스 진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

남프랑스는 프랑스의 남쪽 지역으로 지중해 에메랄드 빛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 햇빛 쨍한 온화한 날씨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근교 시골 느낌의 프로방스 지역부터 화려한 모나코까지 프랑스 파리의 도시적인 화려함과는 또 다른 매력이 가득한 곳입니다.

최근 TVN 텐트 밖은 유럽2를 통해 남프랑스를 배경으로 여행지가 소개되면서 다가올 여름 휴양지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프랑스 파리 100년 만에 열리는 올림픽까지 가장 화려한 프랑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르세유와 니스 같은 도시들은 문화와 역사적인 유산을 자랑하며, 예술과 디자인에 관심 있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볼만한 곳입니다.

해변을 따라 걷기만 해도 천국에 온듯한 아름다운 색감에 반하는 남프랑스여행은 여름에는 워낙 많은 여행자로 북적이지만 쨍한 햇빛에 반사되어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지닌 프랑스는 한 번쯤 가볼 만합니다. 남프랑스는 풍부한 와인과 맛있는 음식으로 미식의 천국으로도 유명하며, 프로방스 지역의 보랏빛 라벤더와 함께 신선한 농산물과 지역 특산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과 프랑스 라벤더로 만든 화장품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여행 선물로도 구매하는 여행자가 많습니다. 남프랑스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적인 풍부함이 조화를 이룬 곳으로, 꼭 한 번 방문해야 하는 여행지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프랑스 대표 여행지, 텐트밖은유럽2 촬영지 니스

니스는 프랑스 남부 지중해 연안에 자리한 남프랑스를 대표하는 도시로, 날씨가 겨울에도 온화한 날씨로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스는 그림 같은 풍경과 끝없는 에메랄드 빛 바다는 마치 물감을 탄 듯한 느낌마저 들며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관광객들에게 휴식과 여유를 제공하는 동시에 문화와 예술이 가득한 곳으로써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니스는 독특한 문화와 역사적인 유산을 자랑하는데, 마르니스티 광장과 올드 타운은 중세 시대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라벤더로 만든 제품과 아르곤 오일 같은 지역 특산품은 니스의 재래시장에서 쉽게 볼 수 있으며 여행자들의 쇼핑 리스트에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니스의 레스토랑은 지중해 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어 니스에서는 해산물 요리를 즐겨 보는 것 또한 여행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텐트 밖은 유럽 2에서도 니스의 구시가지와 해변가의 모습이 나왔는데, 여유 넘치며 아름다운 자연과 한데 어우러져 휴양지로서 매력이 가득한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니스에는 럭셔리한 리조트부터 가족 친화적인 호텔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지역 특산품과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여러 종류의 레스토랑이 도시 곳곳에 있어 가격은 낮지 않지만 즐겁게 맛을 즐길 수 있어 추천합니다. 니스는 휴양과 문화를 결합한 최고의 여행지로, 니스 영화제와 함께 매년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인 만큼 프랑스 파리의 도시적인 느낌보다는 자연과 어우러진 휴양지의 느낌을 원한다면 니스를 추천합니다.

프랑스 대표 항구 도시, 마르세유

니스와 함께 남프랑스 대표 여행지로 알려진 마르세유는 프랑스 지중해 연안에 자리한 화려한 모습으로 에메랄드 빛 지중해와 함께 세계적인 항구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독특한 지중해 문화와 다양한 역사적 명소가 가득하며 올해 프랑스 파리 올림픽에서 경기가 진행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니스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항구 도시인 마르세유는 오래된 역사와 현대적인 모습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마르세유는 프랑스에서 3번째로 인구가 많은 곳이며, 마르세유 항구는 프랑스에게 가장 오래된 항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원전 6세기부터 시작된 항구는 여전히 마르세유를 대표하는 장소이면서 항구도시로서의 모습을 갖추는 중심 역할을 합니다. 마르세유는 미술과 역사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박물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르세유를 상징하는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성당, 롱샴 궁전, 마조르 대성당 등 고대 시대의 역사를 여전히 잘 보존하며 마르세유만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지중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마르세유는 해산물 요리와 지역 특산품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풍부합니다. 프랑스 전통 음식점부터 남프랑스의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음식으로도 마르세유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마르세유는 국제적인 항공로와 교통망이 잘 발달해 있어, 세계 각지에서 온 여행자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어 여름에는 부유층의 휴양지로서도 알려져 있습니다. 중세의 아름다운 모습과 예술, 역사의 만남, 그리고 지중해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남프랑스 여행지로 마르세유도 고려해 볼만합니다.